Được tạo bởi Blogger.

Newsletter

Subscribe Our Newsletter

Enter your email address below to subscribe to our newsletter.

Bài viết



‘가장 아름다운 소녀’

Posted by Unknown at 04:22
▲팬과 니야의 모습

▲머리를 깎기 전의 팬과 니야

[시사중국] 한 소녀의 외모를 초월한 우정이 네티즌들을 감동시키고 있다.

해외 언론에 따르면, 14세 영국 소녀 팬은 뇌종양 치료 때문에 머리카락을 잃은 친구 니야를 위해 최근 큰 결심을 내렸다. 자신의 아름다운 금발을 밀어 스스로 대머리가 된 것이다.

하지만 우정을 위해 외모를 포기한 이 소녀의 따뜻한 마음씨에 네티즌들은 ‘가장 아름다운 소녀’라는 기분 좋은 별명을 붙여줬다.

팬의 절친인 니야는 올해 12세다. 그녀는 7살 때부터 뇌종양 진단을 받고 방사선 치료를 받아 머리카락을 전부 잃었다. 팬은 늘 어떻게 니야를 안심시키고 위로해야 할지 고민했다.

그녀는 최종적으로 친구를 위해 큰 용기를 냈다. 친구와 ‘같은 헤어스타일’을 만들기 위해 과감히 자신의 아름다운 금발을 포기한 것이다.

팬은 “머리카락이 없어져 약간 보기 이상할지라도 지금 우리 둘은 모두 모자를 쓰지 않는다. 나는 내 머리 모양을 걱정하지 않는다”고 말했다.

이밖에 팬은 ‘삭발’ 기회를 이용해 니야의 치료비 1천 파운드를 모금하는데 성공하기도 했다.


정현희 sscnkr@gmail.com
< 저작권자 © 바른 중국뉴스-시사중국 sscn.kr. 무단전재-재배포금지 >

Share This Post

Get Updates

Subscribe to our Mailing List. We'll never share your Email address.

Recent Articles

Blogroll

Recent News

back to top